메이크업

올바른 세안법?...요즘엔 메이크업도 세수 한번에 #shorts / 이포커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헬스1 Health&… 작성일22-09-27 00:00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깨끗한 피부를 위해선 생활습관도 중요하지만 올바른 세안법과 화장을 깨끗이 지우고,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클렌징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먼저 올바른 세안법으로는 피부에 강한 자극이 덜 되는 미온수가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세균이 가장 많은 손은, 세안 전에 깨끗히 씻고 꼼꼼히 세안을 하되 피부에 자극이 안될 정도로만 문질러 압을 최소한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단계인 클렌징의 가장 중요한 것은 헹구기와 닦기입니다.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꼼꼼히 헹구고 얼굴을 닦을 땐 꾹꾹 눌러 피부 자극 없이 물기만 제거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러나 평소 메이크업을 하시는 분들은 1차 따로 2차 따로 세안하기 귀찮아 하시는 분들 아주 많죠. 저도 아주 귀찮습니다.

그래서 요즘 시중에 1, 2차 클렌징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고 하길래 저도 한번 찾아봤는데요.

최근에 나온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는 기존 클렌징 오일 대비 뛰어난 메이크업 세정력으로 귀찮은 1, 2차 세안을 간편하게 해결해 준다고 합니다.

#메이크업 #상식 #건강 #이포커스

바른 언론, 뉴미디어의 중심 이포커스가 운영하는 공식 건강 채널입니다.
제보·문의
이메일 : kwakd@e-focus.co.kr
홈페이지 : https://www.e-focu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8,3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leasepia.com.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